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24619, 자료분류 : 초등학교 / 3학년 / 국어 / 1학기  
자료제목 국어 수준별 학습 평가 다섯째마당     

[SA][초3]국어_1학기_수준별평가(다섯째마당)#3d15mp23_24619.hwp저장1저장2 (3.15 MB)

자료평점 5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글 󰉟와 󰉠의 ‘나’는 무엇입니까?

     ♠ 글 󰉟 ⇨   (            )                   

     ♠ 글 󰉠 ⇨   (            )

2. 글에서 ‘나’가 무엇인지 잘 알 수 있었던 것은 어느 것입니까?

   그 까닭은 무엇입니까?


     잘 알 수 있었던 글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잘 알 수 있었던 까닭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파일설명
 

 

1. 거미에 대하여 내가 알고 있는 내용이나 겪은 일을 간단히 적어 봅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이야기를 잘 듣고 새롭게 알게 된 사실을 적어 봅시다.


<들려 줄 이야기>

거미가 서로 떨어져 있는 건물이나 나무 사이에 거미줄을 치는 방법은 먼저 긴 거미줄을 여러 올 뽑아 공기 중에 날린 후, 그 중 반대편에 걸려 팽팽해진 거미줄을 찾아 그 거미줄을 기둥 삼아 이쪽 저쪽 오가며 거미줄을 치는 것이다.

단백질로 이루어진 거미줄은 갓 뽑았을 때는 끈적거리지만 공기와 접촉하면서 굳어져 가느다란 실처럼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해바라기여왕님의 최근자료 해바라기여왕님의 인기자료
[기술가정]중-1-과학- 해수의 운동 31문제
[과학]중-1-과학- 해수의 성분 30문항
[과학]중-1-과학-파동 27문항
[과학]중-1 과학 소리 20문항
[과학]힘의 종류 30문제
[수학]구구단 미니북
[사회]동아시아사회의 형성 32문항
[수학]수연산반복과재
[수학]쉽게보는구구단표
[수학]덧셈뺄셈프리젠테이션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22,026 / 154,945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