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22067, 자료분류 : 중학교 / 1학년 / 과학 / 1학기  
자료제목 6. 생물의 구조(내용) [1]     

[XA][중1]과학_1학기_단원별문제(생물의구조)#353d6kp4_22067.pdf미리보기저장1저장2 (353.6 KB) [원본No.14448 보기]

자료평점 2.5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생물의 구성
※ 관찰과 기록
- 관찰: 자연 현상을 감각 기관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는 일
- 관찰 방법: 선입견, 예상, 주관적 판단, 추측 등을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관찰하여야 한다.
‧ 직접 관찰: 눈, 코, 귀, 혀, 피부 등으로 직접 알아보는 일
‧ 간접 관찰: 현미경, 확대경, 망원경, 청진기, 자, 저울 등 기구를 통하여 알아보는 일
※ 기록 방법
- 관찰한 그대로 기록
- 목적에 따라 필요 부분만 가는 선으로 정확히 그린다.
- 주변 상황 기록(날짜, 시간, 온도, 습도, 관찰한 생물 이름)
- 꽃, 열매처럼 중요한 부분: 확대경, 현미경으로 자세히 관찰하고 그린다.
※ 탐구 과정
- 관찰한 후에 의문점을 제시.
- 의문점에 대한 가설을 세운다.
- 가설을 증명하기 위해 실험을 한다.
- 가설이 증명되지 않으면 새로운 가설을 세우고 실험.
- 가설이 옳다고 인정되면 하나의 원리로 적용.
파일설명
수경2님의 최근자료 수경2님의 인기자료
[영어]디딤돌 1-3단원 단원평가 (단원별로 4회씩)
[영어]디딤돌 1-3단원 총괄평가2회(30문항)
[영어]디딤돌1-3단원 총괄평가 1회(30문항)
[국어]1-3단원 1학기 중간고사 총정리 (생국 3단원포함) 단원정리,600문제,서술형예상문제
[국어]1-3단원 1학기 중간고사 총정리(생국1-3단원포함)-590문제,단원별 정리,기출문제 10회
[과학]1. 지구의 구조 (내용정리)
[과학]1.지구의 구조 (문제)
[과학]2.빛(내용)
[과학]2.빛(문제)
[과학]6. 생물의 구조(내용)
댓글돌이
()
"감사합니다" 같은 표현도 좋지만, 이 자료가 어떤자료인지, 답안의 유무, 문항수 등의 회원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써주세요.
자료평점을 매겨도, 댓글 작성을 하셔도 일정확율로 CP가 지급 됩니다.
노가리짱
(2008-3-10)
정리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도록 열심히 공부할게요.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15,855 / 63,452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