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26881, 자료분류 : 고등학교 / 국어관련 / 국어 / (하)  
자료제목 고1 2학기 기말고사 - 관동별곡 29문제 [27]     

[SA][고1]국어(하)_2학기_기말모의(관동별곡)#50d0kp5_26881.hwp저장1저장2 (50.4 KB)

자료평점 0.26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1. 1)다음 중 보기의 글쓴이가 이 글의 글쓴이에게 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말은?


주리면 가지 끝에 열매나 따 먹고 곤하면 바위 아래 풀집에서 잠이 든다. 새삼 더 배우고, 익힐 것도 없다. 더러는 솔바람 소리를 들으며 안개에 가린 하계를 굽어본다. 바위틈에서 솟는 샘물을 길어다 차를 달인다....... 아,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어디에도 거리낄 것 없이 산울림 영감처럼 살고 싶네.  --‘무소유’ 중에서, 법정

①자연을 사랑하지 않은 사람은 자신도 사랑하지 않는 것이라오.

②자연 속에서 사는 생활이 가장 좋은 것을 아는 사람을 만났구려.

③당신이 원하는 대로 임금의 관심을 받아 벼슬에 오르게 된 것을 축하하오.

④자연을 사랑하는 병을 앓는다는 사람이 세속의 명예를 좇아 벼슬을 나가는구려.

 

파일설명
 

1. 1)이와 같은 글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못한 것은?


①조선 시대의 대표적인 교술 장르이다.

②경기체가의 붕괴 과정에서 형성되었다.

③운문과 산문의 중간적 형태의 문학 양식이다.

④3․4, 4․4조, 4음보의 율격을 기본으로 하는 연속체이다.

⑤조선 전기에 한글 창제로 모든 계층에서 두루 불리웠다.

hm40538님의 최근자료 hm40538님의 인기자료
[영어]고등학교1학년 모의고사(2007년 9월 20일) 변형문제들
[[기타자료]]고등학교 1학년 2007년 9월 20일 모의고사 변형문제
[국어]고1 2학기 중간고사 - 고대국어 예상문제 32문제
[국어]고1 2학기 중간고사 - 중세국어 예상문제 25문제
[국어]고1 2학기 기말고사 - 관동별곡 29문제
[국사]국사 - 고1 -중간 (3)
[국어]_2학기중간고사대비_isw고1_국어_기출문제
[영어]2006학년도 제( 2 )학기 중간고사 학교기출문제
[국어]국어 2학기 중간 -다매체 시대의 언어활동-
[국어]고1 2학기 중간고사 -허생전 30문제
댓글순이
()
"감사합니다" 같은 표현도 좋지만, 이 자료가 어떤자료인지, 답안의 유무, 문항수 등의 회원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써주세요.
자료평점을 매겨도, 댓글 작성을 하셔도 일정확율로 CP가 지급 됩니다.
보노보노z
(2007-9-24)
^^ 도움 많이 됐어요
꾸냥
(2007-9-25)
관동별곡 어려운데 T T 감사합니다 !!!
바람속으로
(2007-9-28)
ㅎㅎ 감사합니다 관동별곡 때문에 머리 아파하고 있었는데 덕분에 해결 되었습니다 ㅎㅎ
알라꿍까꿍
(2007-10-01)
좋아요~~
ddded
(2007-10-13)
문제가 좋아요~~
옹군네요
(2007-10-28)
관동별곡 어려운것 같아요ㅠㅠ 열심히 공부해야겠네요ㅠㅠㅠ
아나옹뇽
(2007-11-20)
29문제+해설
omy0406
(2007-11-21)
관동별곡 시험범위인데요ㅠㅠ 어려워서 고민하고 있었는데ㅠㅠ 도움 됐어요~ 감사해요!!
아이고정말
(2007-11-21)
문제가29문제있어서좋아요!
나좀끌고가
(2007-11-25)
아!! 관동별공 진짜 어려워요 ㅜㅜ 조만간 시험인데 ;; 해설이 있어서 다행 ㅜㅜ
온킹은정
(2007-12-01)
휴......관동별곡 이제서야 하려니까 까다롭네요 ㅠ.ㅠ
모두 힘내세요^^
프리티걸
(2007-12-01)
완전 좋아염 ㅋㅋㅋ
4884
(2007-12-02)
이제 막 풀어봣는데 해설 정말 짱이에요 !
이용화화
(2007-12-02)
잘 풀엇어욤~~!
estelchoi
(2007-12-03)
문제가 도움이많이되는거같애요~~
Lo유리vE
(2007-12-08)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은 적절한 양! 감사해요
tkfkdgodqhr
(2007-12-16)
29문제해설답있음
endtks
(2007-12-17)
중복되는 자료가 있습니다
dnsrud110
(2007-12-17)
관동별곡 아싸리!!!!
감사감사감샄ㅋ
진일
(2007-12-18)
잘쓸게요~
전교권안으로
(2007-12-20)
덕분에 관동별곡 잘끝내요~*^^*
영빈이
(2009-12-02)
와우~~이자료가 왜 3.75인지 모르겠네요~ㅎㅎ 굿
cdh7087
(2009-12-04)
이부분 여려웠는데 쉽게 해설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길을비켜라
(2009-12-06)
딱 적당해요 완전 감사!!
북극곰탱이
(2009-12-11)
좋네요!~ 해설에 답까지 감사합니다!~
LP린킨파크
(2010-7-01)
관동별곡 ㅠㅠㅠ
김유나김유나
(2010-11-28)
정말 좋아요.. ! 관동별곡 어떻게 공부하나 걱정했는데 감사해요 !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25,813 / 243,305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