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24321, 자료분류 : 고등학교 / 수능대비 / 언어 / 기출문제  
자료제목 교모시리즈907     

[SA][고1]언어영억_2005_전국연합학력평가(교모시리즈907)#4d27mp16_24321.hwp저장1저장2 (4.27 MB)

자료평점 5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물음) 방송에서 궁극적으로 말하고자 한 것은?

① 올바른 정보를 생산하는 사람이 되자.

② 기성세대의 문화와 구별되는 문화를 만들자.

③ 생활 속에서 대중매체를 접할 기회를 줄이자.

④ 외모보다는 내면을 중시하는 풍토를 조성하자.

⑤ 정보를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자.

 

 

 

 

 

【5-6】들려주는 내용을 잘 듣고, 5번과 6번의 두 물음에 답하시오.

 

5. (물음) 이 대담에서 다루어지지 않은 것은? [1점]

① 안티의 개념

② 안티의 부정적 측면

③ 안티 문화가 생기는 원인

④ 안티 문화의 바람직한 방향

⑤ 안티 문화가 확산되는 과정

 

 

 

 

 

 

6. (물음) ‘교수’와 ‘사회자’의 말하기 방식으로 적절한 것은?

① ‘교수’는 비유적 개념을 동원하여 논지를 강화하고 있다.

② ‘교수’는 다른 사람의 말을 인용하여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다.

③ ‘사회자’는 예상되는 반론을 소개하며 이에 대한 의견을 묻고 있다.

④ ‘사회자’는 ‘교수’의 발언을 요약한 다음 자신의 의견을 덧붙이고 있다.

⑤ ‘사회자’는 ‘교수’가 제시한 개념을 분석하면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파일설명
반지의상처님의 최근자료 반지의상처님의 인기자료
[수리]수리나형모의고사 15회
[수리]수리가형 모의고사 15회
[외국어]교모시리즈1034(외국어영역최종회)--교육청모의고사시리즈최종회
[외국어]교모시리즈1033
[외국어]교모시리즈1032
[수학]방정식과부등식함수총마무리
[수학]닮음보충학습
[수학]부등식보충학습
[국어]음절과어절낱말문제
[국어]2-2소나기문제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29,001 / 342,333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