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17620, 자료분류 : 중학교 / 1학년 / 국어 / 1학기  
자료제목 30문제정도씩요     

[SA][중1]국어_1학기_기출문제#28d9kp5_17620.hwp저장1저장2 (28.9 KB)

자료평점 5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내용이 비슷한 단락끼리 묶은 것 중 가장 옳은 것은?

①(가)(나) / (다)(라)(마)

②(가)(나)(다)(라) / (마)

③(가)(나)(다) / (라)(마)

④(가) / (나)(다)(라)(마)

⑤(가)(나)(다)(라)(마)

 

 

이 글의 종류 (문종 또는 글의 갈래)는 무엇입니까?

 

 

※ 다음 시를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벚꽃 지는 걸 보니

푸른 솔이 좋아

푸른 솔 좋아하다 보니

벚꽃마저 좋아

이와 같은 글을 읽는 방법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①리듬을 살려 소리내어 읽는다.

②현실적인 타당성을 분석하며 읽는다.

③시어에 담긴 속뜻을 파악하며 읽는다.

④떠오르는 느낌을 오감으로 상상하며 읽는다.

⑤지은이가 글을 쓴 의도를 추측하며 감상한다.

 

 

지은이가 벚꽃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아닌 것은?

①푸른 솔의 매력에 싫증이 나서

②소나무만 있으면 너무 단조로워서

③벚꽃이 있음으로 해서 푸른 솔이 더 돋보임으로

④소나무와 벚꽃이 조화를 이루면 더 아름다우므로

⑤벚꽃이 지닌 변화의 멋도 나름대로 가치가 있으므로

 

 

이 시를 통해 지은이가 바라는 세상을 추측한 것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①자연보호가 잘 된 세상

②언제나 새 봄과 같은 세상

③서로 다른 것들이 조화를 이루는 세상

④각자의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세상

⑤여러 가지 것들이 복잡하게 얽혀 있는 세상

 

 

파일설명
대동중님의 최근자료 대동중님의 인기자료
[사회]07_아메리카_및_오세아니아의_생활
[역사]사회_시민
[역사]사회_시민사회
[미적분]행렬과연산
[미적분]합성역무리함수
[과학]중1_2중간_과학기출문제___113문제
[과학]중1_2중간_과학기출문제___110문제
[기술가정][043기가]고덕중2_2중간고사(형설)
[기술가정][043기가]남수원중2_2중간고사(형설)
[기술가정][043기가]동북중2_2중간고사(형설)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17,784 / 62,136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