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X
  • 접속서버 : | 마이페이지|결제하기|1:1문의


아이디가 있는분은 로그인을 누르시고,
소셜아이콘을 누르면 자동가입&로그인 됩니다

  • 기출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학습자료
    • -전체보기-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 인기메뉴
    • 회원정보보기(수정)
    • 선생님인증
    • 에어드랍1(지갑등록)
    • 에어드랍2(지갑출금)
    • 나의 결제내역
  • 게시판
    • 통합게시판
    • 과외선생님등록
    • 과외학생등록
  • 저작권
    • 금칙어 등록
    • 저작권파일 등록
    • 저작권 신고자료
    • 나의 저작료보기
    • 날짜별적립금
    • 자료별수익금
    • 지급정보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보기
    • 내정보수정
    • 선생님인증
    • 결제내역
    • 나의활동로그
    • 캐쉬->가루 전환
    • 탈퇴하기
  • 결제하기
    • CP구입
    • VIP이용권
    • 서포터즈 후원
회원가입 |  ID/PW찾기

학습자료

  • 유치원
    • 공통
  • 초등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공통
  • 중학교
    • 1학년
    • 2학년
    • 3학년
    • 공통
  • 고등학교
    • 과학관련
    • 국어관련
    • 기타과목
    • 논술대비
    • 사회관련
    • 수능대비
    • 수학관련
    • 실업계
    • 외국어관련
  • 대학교
    • 공학
    • 기타
    • 예체능
    • 의학
    • 인문사회
    • 자연과학
  • 자격증
    • 공과
    • 기타
    • 언어
    • 컴퓨터
  • 공무원
    • 간호,보건,수의
    • 경찰,검찰,교정,군무
    • 공통과목
    • 교육,사서,소방
    • 기계,토목,건축
    • 기타
    • 농.축.수산,임업
    • 전기,전산,통신
    • 행정,세무,복지
  • 임용고시
    • 교육학
    • 유치원
    • 중등ㄱ_ㅅ
    • 중등ㅇ_ㅎ
    • 초등학교
    • 특수학교




학습자료

    1차분류:
  • 유치원
  • 초등학교
  • 중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자격증
  • 공무원
  • 임용고시
자료번호 No. 16477, 자료분류 : 중학교 / 3학년 / 국어 / 2학기  
자료제목 3학년2학기2단원비판하며읽기문제 [8]     

[SA][중3]국어_2004_2학기_문제은행(2단원_비판하며읽기)#86d0kp5_16477.hwp저장1저장2 (86.0 KB)

자료평점 5

  • 5 최고
  • 4 좋아
  • 3 보통
  • 2 별로
  • 1 비추
  •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
미리보기
 <2004년 문제은행>


2. 비판하며 읽기


1. 비판적 읽기의 의미로 옳지 않은 것은?

① 글쓴이의 관점과 태도를 판단한다.

② 글쓴이의 논리를 공격하고 잘못을 찾아낸다.

③ 글쓴이와 대등한 입장에서 글을 주체적으로 수용한다.

④ 글의 내용과 표현에 대하여 옳고 그름을 평가, 판정한다.

⑤ 여러 기준에 비추어 글의 의미와 가치를 폭넓게 이해한다.

파일설명
열공~
건달T님의 최근자료 건달T님의 인기자료
[역사]국사8단원기출문제
[사회]사회6단원기출문제
[사회]사회5단원기출문제
[사회]사회4단원기출문제
[수학]2학기중간고사대비문제5
[사회]2학기 중간고사 연습문제
[역사]2학기 중간고사 국사 연습문제
[과학]2학기 중간고사 과학 연습문제
[과학]2학기 중간고사 과학 자극과 반응 기출문제 입니다~
[과학]밑에 과학문제 해답입니다
댓글돌이
()
"감사합니다" 같은 표현도 좋지만, 이 자료가 어떤자료인지, 답안의 유무, 문항수 등의 회원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글을 써주세요.
자료평점을 매겨도, 댓글 작성을 하셔도 일정확율로 CP가 지급 됩니다.
wispt610
(2006-10-07)
31문제구요, 문제깔끔하네요
바비인형1
(2007-9-09)
16개15개 두가지가있어요 ㅎㅎ 해설은업네여 ㅎㅎ
수학열심히하
(2007-9-10)
2004년 15문제,2003년 16문제로 구성 해설은 없구 정답만 있구요^^감사합니다^^
좀벌레
(2007-9-15)
문제수가 적당해서 좋네요
달려라마루
(2007-9-20)
정답만 있구요. 문제 소량이지만 좋아요!
글레이드론
(2007-9-20)
시험 문제랑 수가 비슷하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 문제 잘 부탁 드립니다 ㅎ~~
성적올리장
(2007-9-21)
문제 좋내요 ㅋㅋ
kkwon
(2007-9-28)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


이용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카카오상담 : 아이티치포유 검색 |오늘접속자 28,908 / 315,144

고객센터 : 카카오톡 > 친구추가 > ID로 추가 > iteach4u 추가해서 상담
카카오상담채널 추가: https://pf.kakao.com/_xjxaLdj/chat   mail : www.iteach4u.kr@gmail.com
Copyright By 아이티치포유.(구)교사수업연구모임. Since.2004.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