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끼리 유전인자를 조작하여 작은 코끼리를 양산해서 냉장고에 넣는다.(유전공학)
2. 코끼리가 들어갈만한 대형냉장고를 만든다(기계설비)
3. 코끼리의 총 부피의 수치를 구한뒤 그만한 크기의 냉장고가 있는지 조사후 코끼리가 냉장고에 들어갔다라는 가설을 세운뒤에 넣었다고 우긴다.(수학자)
4. 코끼리를 빛의 속도에 가까운 속도로 가속하게 되면 그 길이가 점점 짧아진다. 그때 냉장고에 가두어버린다.(공학)
5. 인형을 냉장고에 넣어놓고 사람들에게 그 인형이 코끼리라고 믿게 만든다.(심리학자들)
6. 뇌물먹여 코끼리가 냉장고에 들어갔다고 소문낸다(우리나라 정치인)
7. 코끼리가 사는곳 이름을 냉장고로 부르라는 새로운 법안을 낸다.(국회)
수학과: 코끼리를 미분하여 넣는다. 또는 반대로 냉장고를 적분한다.
위상수학과: 코끼리에게 냉장고를 먹인뒤 코끼리의 입을 뒤집는다.
물리학과: 코끼리를 빛의 속도에 가깝게 하면 코끼리의 길이가 0에 수렴하는데, 냉장 냉장고에 들어갈 적당한길이 람다가 되면 넣는다.
천문학과: 블랙홀을 냉장고속에 넣고 코끼리를 넣는다.
유전 공학과: 냉장고에 들어가는 코끼리를 만들어 넣는다.
기계설계학과: 코끼리가 들어 가는 냉장고를 만들어 넣는다.
수의학과: 암코끼리의 자궁을 소형 냉장고로 대체 수술한다.
경찰행정학과: 닭을 고문하여 코끼리라는 자백을 받고 넣는다.
약학과: 관찰자의 체내에 닭이 코끼리로 보일때까지 특수 약품을 투여하여 그때 냉장고에 넣는다.
유아 교육과: 아이에게 강아지를 코끼리라고 가르친뒤 넣는다.
생물학과: 시험관 코끼리를 배양하여 넣는다.
원자핵공학과: 입자가속기의 입구에 코끼리를 집어 넣고 출구에 냉장고를 연결하여 가속기를 돌린다.
고고학과: 얼음에 갇힌 맘모스 화석을 채취하여 얼음 구조물 자체가 고대 문명의 냉장고란 설을 발표한다.
기상학과: 지구의 평균 온도 저하, 즉 仄?한랭화 설로 지구 전체를 냉장고로 가정 한다.
식품공학과: 코끼리를 햄으로 가공하여 넣는다.
재료 공학과: 고무로 냉장고를 만든다.
동물 행동 분석학과: 타잔의 고함이 나는 스피커를 냉장고 내부에 부착한다.
법학과: 코끼리 집을 냉장고라고 부르게하는 법을 제정한다.
심리학과: 관찰자에게 체면을 걸어 코끼리가 냉장고에 들러갔다고 여기 게 한다.
연극영화과: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시킨다.
문화 인류학과: 코끼리를 죽인뒤 굿을해서 그 영혼으로하여금 냉장고를 사당으로 믿게하여 머물게한다.
서양철학과: 냉장고 밖에 있는 코끼리를 정이라하고 빈 냉장고를 반이라한뒤 변증법적 유물론에의해 합으로 지향한다.
동양철학과: 냉장고 속에 들어 간뒤 밖이 냉장 안이고, 냉장 안이 냉장고 밖이라 생 각한다.
어느 학과를 막론하고 교수가 코끼리를 냉장고에 넣는법은 똑같다. 그 방법은?
-> 조교한테 시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