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주제 정말 미치겠네요.
닉네임 blessing10    조회 3364회, 작성일:2010-10-13 16:59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입했는데. 제 날짜에 찾으로 갔더니 준비가 안되서 넘 화가났어요.

몇번이나 계속되는 실수로 정말 신세계 죽전점 실망이예요.

우리는 실수할 수 있지만 얼마든지 사과하는 방식에 따라 얼마든지 더욱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는데

왜 모두들 변명만 할까요? 정말 슬퍼요. 난 위로 받고 싶다고요.

제대로 된 사과를 할줄 아는 사람이 그렇게 없나요.

댓글 3개 좋아요(1) 스크랩(0)

윗 글제가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까요???100점원해13년전
아랫글CP에 대하여.67요다14년전


아이티치kk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사과하면 밑지고 들어간다는 식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아직 많죠...
그러면 안되는데 말이에요... 댓글 추천하기(0)
13년전

yamalf
그래도 서비스업이라 사과하는건 기본일텐데..ㅎ
그런거 관련해서 교육도 받을테고.. 그 점원이 문제인건 아닌지.ㅎ; 댓글 추천하기(0)
13년전

바위나리
그래도 요즘엔 많이 달라졌어요 . 댓글 추천하기(0) 13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