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료 / 초등학교 / 1학년 / 수학1차분류: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대학교자격증공무원임용고시2차분류: 1학년2학년3학년4학년5학년6학년공통3차분류: 바른생활수학슬기로운생활즐거운생활기타생활의길잡이국어4차분류: 2학기1학기공통학기 자료번호 No. 35589, 자료분류 : 초등학교 / 1학년 / 수학 / 1학기 자료제목 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 [SA][초1]수학_2009_1학기_전국진단(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582d0kp6_35589.pdf미리보기저장1저장2 (582.0 KB) 자료평점 2.5 5 최고 4 좋아 3 보통 2 별로 1 비추 최악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면 자료신고를 하거나 저작권센터에서 저작권 보호신청을 하세요. 첨부파일미리보기 접시 한 개에 사과를 한 개씩 담으려고 합니다. 접시와 사과를 짝지어 줄로 이으시오 파일설명 1월 진단평가에는 정규과정 1학기에 학습하는 내용 중 1~4단원까지 배우게 될 과정을 출제하였습니다. 예비 초등1학년학생이 배워야 될 내용을 선별하여 출제하였습니다. 지나친 선행학습보다는 1~4단원에서 배우게 될 개념에 대한 이해가 중요합니다. 생활 속에서 접할 수 있는 사물, 상황 등을 문제로 설정하여 지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켐테스트님의 최근자료 켐테스트님의 인기자료 [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해설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해설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해설입니다. [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해설지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해설입니다.[수학]한국초등수학진단평가연구소에서 실시한 1월 전국진단문제입니다. 댓글도우미(-10가루) GPT가 대신써드려요.(누르고 5~10초 기다려주세요)